본문 바로가기

정보한 정보함

망고스틴의 효능

728x90

망고스틴의 효능

안녕하세요. 정보한 정보함입니다!

 

오늘은 망고스틴의 효능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망고스틴이란?

  망고스틴의 원산지는 말레이시아라고 합니다. 모양은 납작한 공 모양이고, 크기는 탁구공보다 조금 큽니다. 자줏빛과 검은색을 띠며, 새콤달콤한 맛이 납니다. 향기가 있으며, 과일 중에 여왕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습니다.

망고스틴의 효능

1. 면역력 개선

  망고스틴에는 크산톤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몸 외부의 세균으로부터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면역력을 강하게 도와서 우리 몸을 지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2. 피부 미용

  망고스틴에는 카테킨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여드름을 제거하거나, 기미와 잡티를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이 성분은 미백효과와 피부가 노화하는 것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3. 활발한 소화

  망고스틴에는 소화효소를 촉진하는 여러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소화작용을 활발하게 도와주고, 장과 위의 질환도 예방해줄 수 있다고 합니다.

 

4. 염증 개선

  망고스틴에는 크산톤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우리 몸 안에 있는 독소와 염증을 제거해주고, 억제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몸이 붓거나, 염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5. 건강한 혈관

  망고스틴에는 칼륨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이 우리 혈관에 있는 독소나, 좋지 않은 물질을 배출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를 통해 혈관을 건강하게 만들어주고, 혈관 관련 질환을 예방하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728x90

'정보한 정보함'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귤의 효능  (0) 2020.10.16
양배추의 효능  (0) 2020.10.15
망고의 효능  (0) 2020.10.14
시금치의 효능  (0) 2020.10.13
매실의 효능  (0) 2020.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