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한 정보함

라임의 효능

728x90

라임의 효능

안녕하세요. 정보한 정보함입니다!

 

오늘은 라임의 효능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라임이란?

  라임은 둥그런 모양이며, 껍질은 단단하며 연두 빛을 띱니다. 신맛과 새콤하고 달콤한 맛이 나며, 주로 열대나 아열대 지방에서 자랍니다. 음식, 화장품, 향을 내는 곳에 라임을 많이 사용합니다. 라임의 고향은 말레이시아와 인도라고 합니다.

라임의 효능

1. 면역력 개선

  라임에는 플라보노이드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우리 몸의 신지 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를 통해 면역력을 개선시켜주며, 바이러스나 세균에 대항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 노화 예방

  라임에는 노화를 예방할 수 있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항산화 작용도 도와주며, 우리 몸 안에 있는 활성산소를 없애주는 역할을 합니다. 라임을 섭취해서 노화를 예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3. 건강한 피부

  라임에 여러 가지 비타민이 다양하고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비타민들은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잡티나 기미, 여드름을 없애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4. 튼튼한 뼈

  라임에는 뼈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들은 뼈의 건강과 골밀도를 채워주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뼈와 관련된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5. 고혈압 개선

  라임에는 칼륨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칼륨은 우리 몸에 쌓여있는 나트륨을 배출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만들어주고, 혈관질환 예방과 고혈압 증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728x90

'정보한 정보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딸기 효능  (0) 2020.10.25
브로콜리의 효능  (0) 2020.10.23
마늘의 효능  (0) 2020.10.22
구아바의 효능  (0) 2020.10.22
양파의 효능  (0) 2020.10.21